Karobar: 네팔 비즈니스 앱으로 회계 및 재고 관리
Karobar는 비즈니스 회계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에서 설계된 무료 네팔 비즈니스 앱입니다. Karobar를 사용하면 고객, 공급업체, 판매, 구매 및 송장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신속한 빌링, 상세한 비즈니스 성과 통계 및 수익과 비용을 원활하게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으며, 엑셀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보안을 위해 앱 잠금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. Karobar는 네팔어를 지원하며 테마 사용자 정의를 허용하며 고객에게 축제 인사 카드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. 게다가 사용자는 중요한 알림을 위해 다양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어 비즈니스 관리에 종합적인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